TTA 한국 정보통신기술협회

통합검색
Home ㆍ참여마당ㆍ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컨퍼런스] Customer Contact Week Asia 2019
작성일 2018-10-17 조회 39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IQPC Worldwide Pte Ltd(Singapore)가 주최하는 Customer Contact Week Asia 2019가 2019년 3월 19일부터 20일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Customer Contact Week Asia 2019는 디지털화에 따른 컨택센터의 고객관리에 초점을 맞춘 이벤트이다.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의 시대가 도래한 가운데, 모든 조직의 컨택센터는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면서 최고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실현해야 하는 어려운 문제에 직면해 있다.

내년 3월 싱가포르에서 개최되는 Customer Contact Week Asia 2019에서는 사업 전략에 직결된 사례 연구 및 베스트 프랙티스가 소개될 예정이며, 디지털화, 채널관리, 운영 효율성, 고객 참여, 인력 관리 등 컨택센터가 직면하는 다양한 문제에 관한 논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 테마
- 고객과의 접촉 증가를 통한 비즈니스 시너지 및 가치 창출
- 컨택센터의 디지털 에코시스템 전략을 이용한 CX 확장성, 성능 및 비용 효율성 증진
- 고객 인사이트 활용을 통한 컨택센터의 실적과 수익성 향상
- 로드맵 설계를 통한 옴니채널로의 성공적인 전환
- AI 및 기계 학습 활용을 통한 맞춤형 고객경험 제공
- FCR (First Call Resolution)의 개선을 통한 고객 만족도 및 인력 최적화 향상
- 디지털화에 따른 컨택센터 업무의 변화와 효과적인 채널관리

(주)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행사명 : Customer Contact Week Asia 2019
개최일 : 2019년 3월 19-20일
개최지 : 싱가포르
주최 : IQPC Worldwide Pte Ltd (Singapore)
참가신청 접수 : (주)글로벌인포메이션 02-2025-2996, hyein@gii.co.jp
웹페이지 : http://www.giievent.kr/iqpc644716/
목록

TTA SERVICE

top